Friday, 6 April 2012

[news] Kim Hyun Joong is the most likely choice of the main character of 'City Conquest'

김현중 차기작은 '도시정벌'?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일 뿐"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입력 2012.04.06 09:14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이 드라마 복귀작으로 '도시정벌'을 선택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6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도시정벌' 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지만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도시정벌은' 검토중인 다수의 작품 중 하나일 뿐"이라며 "김현중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을 고르기 위해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복귀작 출연이 언제쯤이 될지는 아직 미정"이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팬들을 만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을 내비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편 김현중은 한달 간 진행되는 아시아 팬미팅을 마친 뒤 귀국해 차기 작품을 준비에 한창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박유천-엄태웅의 역습, 이승기씨 바짝 긴장하세요

▶'더킹투하츠' 이승기 하지원 수위높은 키스 '러브라인 본격화'

▶'빛과드라마' 후속 '골든타임' 확정, "'타임슬립 닥터진' 아니야"

▶조혜련 협의이혼, 일본-중국 활동이 이혼 원인됐나

▶아메리카노 해체, '코빅'측 "당분간 해체, 다시 뭉칠수도 있다"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